2016.10.06 00:30

드디어 1대장 ㅠㅠ

조회 수 62 추천 수 1 댓글 18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FifaOnline3 ScreenShot 2016-10-05 21-53-02-277.jpg

 

후보랑 마일리지 다 털어서 87억에 샀습니다...ㅠㅠ

 

  • profile
    인벤장회장 2016.10.06 03:28
    축하드립니다. ㅎㅎ 돈 값 하실꺼에요
  • profile
    히토미 2016.10.06 07:35
    축하드립니다..왕부럽
  • ?
    GAMEINSPANG 2016.10.06 07:35
    축하합니다. 히토미님은 10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.
  • profile
    mov**** 2016.10.06 09:16
    우와 부럽네요.. 굴리트는 뽑는거 아닌 이상 못살꺼 같은데 ㅠㅠ
  • profile
    karinal 2016.10.06 11:06
    축하합니다. 완전 부럽네요
  • profile
    hwa**** 2016.10.06 11:49
    저걸 살수 있따니 부럽네요. 현질하지 않는이상 ㅠ
  • ?
    GAMEINSPANG 2016.10.06 11:49
    축하합니다. hwa****님은 10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.
  • profile
    그러나 2016.10.06 12:21
    그림의떡이네요 잘쓰세요 부럽습니다
  • profile
    wls**** 2016.10.06 13:28
    와 ㅋㅋㅋ 영접하셨네요 ㅋㅋ 축하드립니다~!!
  • profile
    문카카 2016.10.06 17:56
    히익.. 굴리트 완벽한 공격 미드 수비 다 갖고있져;;
  • profile
    네드베드 2016.10.06 19:22
    축하드립니다 ㅎㅎ 가격값은 함
  • profile
    차기 2016.10.07 04:16
    지금가격 치면 싸게사셨네요
  • profile
    갓날두피파 2016.10.07 11:59
    축하드립니다 부러워요^^^
  • profile
    제우스 2016.10.07 19:07
    축하드려요 부럽네요^^
  • profile
    웰지트 2016.10.08 00:25
    와 대박이에요 축하드려요
  • profile
    로이 2016.10.09 15:08
    오 축하축하 ㅜ 저도 써보고 싶긴한데 지금은 너무 비싸서
  • profile
    카운터 2016.10.10 20:35
    추카추카 정말써보고싶은선수중에 한명임
    부럽귀........
  • ?
    GAMEINSPANG 2016.10.10 20:35
    축하합니다. 카운터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.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★★자유게시판 이용안내(필독)★★ 인벤장회장 2018.11.22 188
공지 ★★★★필독공지!! 게임인스 포인트 활용법 안내(18.12.06 수정)★★★★ 인벤장회장 2018.11.18 28
2013 평균적으로 대리 한달에 얼마 드시나요? 14 봉tothe주 2016.10.02 64
2012 느낌이와서 깐 월레팩 23 file 그러나 2016.10.29 64
2011 피파 bj감스트 3 0**** 2016.11.07 64
2010 대리중 1 file swpo1**** 2017.10.29 64
2009 아래분 긱스성공보고 질러본 포그바 6+1~ 3 file vmflstm 2017.11.30 64
2008 제가 월 대리가 첨이라.. 궁금사항~ 15 Guerep7 2016.11.08 63
2007 레장기 이벤트...결론이 어케날까요??ㅋㅋㅋ 4 박종인 2017.03.30 63
2006 혹시 U-23 선수 판매하신 분 계신가요? 13 kysss**** 2016.08.20 62
2005 150개 조각 월레팩 결과입니다. 7 다롱이발바닥 2016.09.27 62
2004 10월조각도 창렬이네요 8 로이1443 2016.09.29 62
» 드디어 1대장 ㅠㅠ 18 file 모나코 2016.10.06 62
2002 조각 대리 4개월째.. 7 이종현 2017.03.27 62
2001 9월 이벤 185개 조각 결과는... 4 file 김명철 2017.09.25 62
2000 게임인스 정말 대박 12 SH722 2016.12.02 61
1999 2월유료화패키지? 7 한우 2017.01.21 61
1998 BMW 뽑았습니다. 11 file 도성재 2017.03.02 61
1997 기대됩니다!! 9 해담선생 2016.07.14 60
1996 이벤으로 EP 18억 모았네요 14 s****2831 2016.08.02 60
1995 저도 참지 못하고 바로 개봉 샷 23 file SH722 2017.01.22 60
1994 수능버닝!!! 21 file 기린 2016.11.18 59
Board Pagination Prev 1 ... 2 3 4 5 6 7 8 9 10 ... 104 Next
/ 1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