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회 수 37 추천 수 0 댓글 11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첫번째 195개 모아서 라르손 먹고

2번째 191개 모았는데

이틀동안 4개 나오겠죠? 

제발~~~!!^^

  • profile
    기린 2016.08.29 12:41
    내일 1개, 모레 3개 딱 나와서 4개 나오실겁니다!
  • ?
    GAMEINSPANG 2016.08.29 12:41
    축하합니다. 기린님은 10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.
  • profile
    권총 2016.08.29 13:07
    헐 꼭 나오실거에요 화이팅
  • profile
    dandy 2016.08.29 15:00
    나오실듯..... .......
  • profile
    karma**** 2016.08.29 16:11
    나와서 굴리트 대박 나길~~
  • profile
    곰돌이팬 2016.08.29 17:26
    꼭 나오세요!!!!!!!
  • profile
    갓날두피파 2016.08.29 19:31
    100퍼나옵니다
    대리맡기셨으면^^
  • profile
    6551tl 2016.08.29 21:56
    부럽다...ㅜㅜ 전카 2장이라니
  • profile
    떠돌이별 2016.08.30 13:45
    으~~~192개입니다...내일 3개 나와야 하는데....넥슨은 못 믿겠고... 장회장님 대리를 믿겠습니다~~!!^^
  • profile
    라쿠나밥촤 2016.08.30 14:48
    저도 님과같은 상황에서 오늘3개 먹었어요ㅋ 딱맞춰먹어서 좋네요ㅋ
  • profile
    gjwld**** 2016.08.31 08:26
    나올것입니다 반드시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★★자유게시판 이용안내(필독)★★ 인벤장회장 2018.11.22 188
공지 ★★★★필독공지!! 게임인스 포인트 활용법 안내(18.12.06 수정)★★★★ 인벤장회장 2018.11.18 28
1913 2002강화팩떳네요!! 8 file 스윙칩 2016.08.27 35
1912 본섭도 체감 패치된거지요? 8 은돌 2016.08.27 15
1911 게임인스 대리 맡기면 이용내역은 확인이 안되나요? 4 도민준입니다 2016.08.27 38
1910 피파온라인3 패치하고나서! 5 비공개 2016.08.27 7
1909 확실히 패치후 달라지긴 했네요.. 4 elitez**** 2016.08.27 12
1908 패치후 좋아졌어요 ㅋㅋ 동감합니다 1 스윙칩 2016.08.27 7
1907 베론 거품 빠지면 가격 어느정도 될까요? 9 dandy 2016.08.27 31
1906 이번이벤트 오늘부터 해도 가능하겠죠??? 2 ㅡㅡ하 2016.08.28 20
1905 골라주실분 ㅠㅠㅠ 5 기린 2016.08.28 15
1904 유로 레전드 어떻게 얻습니까? 19 wang**** 2016.08.28 40
1903 안녕하세요 3 이창용 2016.08.28 7
1902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~. 5 dandy 2016.08.28 9
1901 첫가입한 신입입니다 6 Vulcon 2016.08.28 23
1900 돌아왔습니다~ 7 제갈사량 2016.08.29 20
1899 이번에 조각이빈트 5 스윙칩 2016.08.29 24
» 7.8월 조각 191개 모았는데 11 떠돌이별 2016.08.29 37
1897 신입입니다. 1 hwa**** 2016.08.29 6
1896 피파 시세가 엄청 비싸네요ㄷㄷ 12 곰돌이팬 2016.08.29 34
1895 처음가입한 신입입니다ㅎ 3 이동엽 2016.08.29 11
1894 가입했습니다~~ ㅎㅎ 2 박광성 2016.08.29 12
Board Pagination Prev 1 ... 4 5 6 7 8 9 10 11 12 13 ... 104 Next
/ 104